아누아, 2025년 일본 주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60관왕 달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전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2025년 한 해 동안 일본 주요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60관왕을 기록했다. 아누아는 비테키(美的), 보체(VOCE), 큐텐(Qoo10), 앳코스메(@cosme) 등 현지 유력 뷰티 매체와 플랫폼이 주관한 어워드에서 2025년 연간 총 60개의 트로피를 차지했다. 특히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은 보체 ‘한국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 2025’ 세럼 부문 1위를 비롯해 14관왕을 기록하며 최다 수상
아틀란 트럭-원콜, 내비 데이터와 화물 오더 연계한 협업 강화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대표 김명준)의 국내 유일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 ‘아틀란 트럭’과 국내 대표 화물정보망 서비스 ‘원콜(대표 민구현)’이 실주행 데이터를 매개로 내비게이션과 정보망의 시너지를 강화하며 화물 운송 시장의 정보 효율을 고도화한다고 10일 밝혔다. 아틀란 트럭은 20만 명 이상의 회원과 4000만 건 이상의 누적 실주행 데이터를 보유한 업계 최대 규모의 화물차 특화 내비게이션으로, 고가·교량 높이·중량 제한 등 화물차 운행 조건을 반영한 경로 기준을 제시하며 화물 운송업의 디지털 전환과 효율화를 이끌고
중랑구 방정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맞아 `2026 EBS 진학 · 학습캠프` 운영.
중랑구가 예비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학과 학습을 연계한 캠프를 운영한다.
중랑구 방정환교육지원센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예비 고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2026 EBS 진학·학습 캠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캠프는 오는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중랑구 망우로 325에 위치한 방정환교육지원센터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EBS 대표 강사진이 참여하는 진학 전략 특강과 과목별 학습법 강의, 교과 연계 탐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고등학교 학습 구조 전반을 다루며, 학생이 진학 방향과 학습 계획을 스스로 설정하도록 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특강에는 EBS 입시 윤윤구 강사, 영어 원정의 강사, 수학 정종영 강사, 국어 윤혜정 강사가 참여한다. 강의는 고등학교 핵심 과목을 중심으로 학습 방향과 입시 전략을 다룬다. 교과 연계 특강과 개인별 탐구 활동도 함께 진행된다.
주요 대학 재학생 멘토가 참여하는 전공 심화 탐구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교과와 전공의 연계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인원은 50명 내외로 선착순 모집한다. 신청은 방정환교육지원센터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자는 2일간 전 일정에 모두 참석해야 한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캠프가 학생들이 고교 학습과 입시를 체계적으로 준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겨울방학을 활용해 진로와 학습 방향을 점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앱스타인 파일 공개에 유럽이 발칵! 일본 자민당 316석 압승